본문 바로가기
티비정보

남궁민 청첩장 공개 반려자는 진아름

by EdotMOM 2022. 10. 6.

 

진아름과 결혼하는 남궁민

인스타를 통해서 남궁민 청첩장이 공개되었습니다. 본인이 직접 올린 것은 아니고 무술감독 이수민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알려졌습니다. 남궁민과 결혼하는 반려자는 진아름으로 모델 출신 배우입니다. 영화 작품을 통해 만나 7년간 열애 끝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SBS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

남궁민하면 깔끔한 외모에 안정감 있는 목소리 사랑을 받고 있는 연기자입니다. 작년에는 드라마 '검은태양'이라는 작품으로 신체 사이즈를 벌크업하여 예전과 다른 성향의 액션 작품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이기 했습니다. 최근에는 다시 본연의 모습으로 슈트가 잘 어울리는 변호사 역할을 맡았습니다.

남궁민 청첩장남궁민진아름

'천원짜리 변호사' 천지훈 역할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멀쩡한 외모에 다소 건방져 보이기도 하면서 당돌함 그리고 남궁민만이 할 수 있는 시크한 매력에서 코믹까지 요즘 정말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천원짜리 변호사

첫방에서는 SBS 드라마 답지 않게 다소 시청률이 나오는 않았습니다. 그러나 첫방 이후에 재미있다는 입소문으로 회차가 거듭될수록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습니다. 다시금 '역시 남궁민이다.'라는 말이 나오게 하는 드라마입니다.

 

남궁민 청첩장 속 진아름

10월 7일 남궁민 청첩장 새겨진 반려자 진아름은 강원도 춘천 출생으로 1989년생입니다. 백석대학교 모델학과 출신으로 신체 사이즈 174cm입니다. 남궁민 씨와 비슷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남궁민 청첩장-진아름모델 진아름

모델학과 출신답게 연예계에서 모델 경력을 쌓아 추후 연기자에 이르기까지 영역을 넓혀가는 중이었습니다. 눈에 띄는 경력은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에서 모델로 참가하여 훌륭한 워킹 실력을 인정받아 우승 디자이너의 모델이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축구 예능 '골 때리는 그녀'에서 구척장신 팀에서 활약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골때리는 그녀

남궁민과 진아름은 영화를 통해서 첫 만났습니다. 남궁민이 감독과 각본 한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에 진아름이 출연이 계기가 되어 지금까지 열애를 이어오다 그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축가 동방신기, 사회 정문성

남궁민 청첩장-동방신기최강창민정문성

남궁민 청첩장에 공개된 장소는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축가는 동방신기 멤버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이 부른다고 합니다. 사회는 배우 정문성이 봅니다.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같이 출연도 하며 가깝게 지내는 연기자인 것 같습니다.

 

댓글